글보기
제목잭 the 뱀파이어, 박지선2020-05-12 12:59:59
작성자 Level 5

 mb-file.php?path=2020%2F05%2F12%2FF324_k592639211_1.jpg 


미스티 아일랜드 시리즈. <연인, THE LOVERS>(공저), <네잎 클로버> 작가로, 한국사를 비롯한 역사에 관심이 많아 주인공들의 넘나듦이 시공은 물론 국경을 초월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지선의 작품이다. 남녀 주인공 캐릭터의 클리셰를 깨버린 신선한 미스터리 로맨스 소설이다.

토마토주스와 소시지를 즐겨 먹는 불멸자 잭. 세계를 돌아다니던 중 신라에서 그를 붙잡는 여인을 만났다. 순혈 뱀파이어라는 자부심과 능력이 있지만 인간 세상에서는 방관자였을 뿐인 그가 인간 소녀 고노미를 만나면서 비로소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되고, 잃어버린 줄만 알았던 내밀한 감정에도 눈을 뜨게 된다.

여주인공 고노미는 엉겁결에 유산 상속녀가 된 인물로, 상속을 받기 전까지 하루가 멀다 하고 사채업자들에게 닦달을 받아왔다. 의외의 행운에 어리둥절하던 고노미는 상속의 조건이었던 뱀파이어 잭을 돌보면서 그의 품성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그리고 차츰 호흡을 맞춰가면서 여러 음모와 계략에 맞선다.

한편 잭과 천 년 이상 인연을 맺어온 의문의 여인 진혜린은 잭을 붙잡은 여인으로 어떠한 시대가 와도 적응을 잘했지만 결국 본인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그녀는 질투인지 집착인지 모를 감정을 품으면서 잭과 고노미를 파멸시킬 음모를 꾸민다. 그리고 잭과 진혜린의 비밀을 아는 유일한 사람 김변호사, 이들을 이용하여 한몫 잡으려는 속물 전성호, 그리고 저 멀리 이스탄불에서 온 암살자까지…….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