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과외활동, 이시우2020-09-24 17:46
작성자 Level 5

mb-file.php?path=2020%2F09%2F24%2FF460_k562633008_1.jpg
 


장편소설 <이계리 판타지아>를 통해 어반 판타지 장르를 한국적 개성을 살려 풀어내며 주목을 받았던 이시우 작가의 소설. 폭발적인 액션신,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빠른 전개, 개성적인 캐릭터들로 놀라운 재미를 선사하는 청춘 액션 스릴러로, 등굣길에 여고생의 시체를 목격하게 된 남녀 학생이 살인을 취미로 하는 미스터리한 집단 '동호회'와 부딪히며 그들을 와해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동호회'는 의사, 교사, 사장,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모여서 각자의 능력을 활용해 계획을 짠 후 돌아가며 살인을 저지르고 서로 알리바이를 증언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여자들을 살해하며 즐겨 온 쾌락 살인마 집단이다. 학생 신분의 두 주인공이 권력을 활용해 약자들을 착취해 온 '사회적 강자'를 대변하는 '어른'들의 위악과 정면으로 부딪쳐 그들을 깨부수는 과정을 통해 작가는 독자들에게 시원한 대리만족의 쾌감을 선사한다.

온라인 소설 플랫폼 브릿G에 연재 당시 자석의 양극처럼 다르지만 케미가 넘치는 두 주인공이 선사하는 거침없는 액션신과 최첨단 해킹 기술의 향연을 통해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